[단독] 홍익대 투쟁에 대한 국제적 지지가 조직되다
〈노동자 연대〉 구독
저명한 국제적 지식인들과 좌파단체
연대서명과 메시지

여러분들의 노동조건에 대해서 읽었을 때 저는 가슴이 아팠습니다. 그러나 이를 개선하기 위한 여러분들의 노력을 홍익대학교 측이 어떻게 답했는지를 읽었을 때는 화가 났습니다. 노동조합을 만들고자 하는 여러분들의 투쟁은 정당합니다. 저는 여러분들의 헌신과 용기에 영감을 받았습니다. 저는 여러분께 연대의 인사를 보내며 빠른 승리를 기원합니다.
마틴 하트-랜즈버그
(Martin Hart-Landsberg) , 루이스와 클라크칼러지, 경제학 교수, 미국
호주의 가장 큰 사회주의자 조직인 사회주의연맹의 회원과 지지자를 대표해 여러분들께 연대와 지지의 인사를 보냅니다.
우리는 여러분들이 경험한 홍익대학교의 냉대에 놀랐으며 여러분들의 이해관계를 지키고 대변할 수 있는 노동조합을 형성할 권리를 지지합니다.
우리는 여러분들이 현재 더 나은 임금과 좋은 노동조건 그리고 노동조합 권리를 위해 싸우는 남한 비정규직 노동자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다는 것을 저희 신문
(Green Left Weekly 과 웹사이트(http://www.greenleft.org.au) (Links International Journal of Socialist Renewal 를 통해 알게 됐습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저희 발행물을 통해 여러분들의 투쟁 소식을 전해 연대를 건설할 것을 다짐합니다.(http://links.org.au) 다시 한 번 호주 노동계급 운동과 사회주의자들을 대표해 여러분들의 용기있는 투쟁에 큰 지지와 연대를 보냅니다.
홍익대학교 미화 노동자들이여 승리하라!
테리 타운센드
알렉스 켈리니코스
찰리 호어
레이 테라다
자일스 지 웅파콘
헬렌 달비
마크 캠벨
도미닉 모리스, 캠브리지대학교, 영국
앤디 피스트
크리스티 윈
파우 알콘 페레즈
브라이언 오보일
아시아 모니터 리소스 센터
알랜 코틀리
클래어 세루티
루크 신웰
유하라 아담스
사미 A. 엠베사
찰스 마카훼일라
Lok Raj Sangathan
마노스 라기아스
Estudiants En Lluita
안토니오 빈센테
루이 볼지스
적색수염
시티븐 매튜스
덴마크
파키스탄
이 기사를 읽은 후 연결기사